[믹폴] 당신만 몰라! 1
믹 재거 x 폴리 매카트니 (폴 여체)
수인 세계관 주의
1. 믹의 옷엔 언제부턴가 하얀 털뭉치가 붙어있기 시작했다. 처음 그 걸 발견한 건 브라이언이었다. 브라이언은 야 너 뭐 붙었어 하고 믹의 옷에 하얀털뭉치를 떼어냈다.
2. 키스도 발견해서 병신아 라며 떼라고 말해줬다.
3. 찰리도 발견하고 떼줬다.
4. 빌도.
5. 매니저도.
6. 이제 그들은 믹을 보면 하얀털뭉치를 떼주기위해 믹의 몸을 자연스레 위아래로 훑기시작했다.
7.제일먼저 인내심이 바닥난 건 키스였다. "씨발할! 대체 그딴 걸 어디서 붙여오는거야?"
8. 브라이언이 진짜 어디서 붙어오는건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9. 빌도.
10. 정작 키스는 궁금하지않았다.
11. 믹은 말해주지 않았다.
12. 브라이언은 믹이 대기실에서 몰래 지갑속 어떤 사진에 키스하는 것을 발견했다! 안타깝게도 사진속 인물을 보진 못했다.
13. 브라이언은 그걸 키스한테 말했다. 그리고 키스는 그걸 빌에게 빌은 찰리에게 말했다.
14. 이번엔 키스가 궁금해했다.
15. 키스와 빌, 브라이언은 믹을 유인해내 지갑을 빼내었다. 그들은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받는 어린아이처럼 두근두근하며 지갑을 열어보았다.
16. 사진 속에 있는 건 그냥 믹이랑 토끼 한마리를 안고 환하게웃고있는 믹이었다. 셋은 실망했다.
17.키스는 진짜 못볼 걸 봤다는 표정으로 씨발새끼 자뻑이 심한 건 알고있었는데 정도를 넘었다며 그사진을 구겨서 던져버렸다.
18. 믹이 그걸 발견했다.
19. 믹은 그자리에서 바로 키스에게 주먹을 날렸다.
20. 둘은 멍이들고 찢기고 코피가 날때까지 서로에게 주먹질을 해댔다.
21. 찰리가 올 때까지 그걸 또 아무도 안말렸다.
22. 믹은 씩씩거리다가 꾸겨진 사진을 주워서 나가버렸다.
23. 키스는 믹이 나가자마자 저새끼가 진짜 미쳤다며 노발대발하기 시작했다.
24. 그 때 감수성이 쓸대없이 풍부하고 상상력이 이상한 곳으로 튀는 브라이언이 가설을 하나 제시했다.
25. "혹시 믹이 키우던 토끼사진아냐? 이젠 죽거나 도망쳐서 못본다던가."
26. 순식간에 방 안 모두가 키스를 쓰레기보는 표정으로 쳐다보기시작했다.
27. 키스는 당황해서 말을 더듬으며 난 저새끼가 토끼 키우는 거 한번도 못봤는데라고 변명했지만 모두의 표정은 그대로였다.
28. 키스는 진짜 그럴 수도있겠다 싶어서 사과할 타이밍을 찾았는데 찾지못해서 믹의 주변을 은근슬쩍 멤돌았다.
29. 그러다가 얼결에 믹을 미행하게됐다.
30. 믹은 돌아가는 길에 시장에서 채식주의자용 민들레이파리와 당근을 샀다.
31. 키스는 순간 브라이언의 말이 떠올랐다. 그리고 믹의 집 뒤에 놓여있을 토끼무덤도. 키스는 가슴이 찡해졌다.
32. 그러나 믹이 집 문을 열자마자 사진속 그 토끼가 뛰어나와 믹에게 안겼다.
33. 믹에게 사과하고 같이 무덤앞에 당근을 놓아주려고 믹의 등뒤로 다가가던 키스는 그대로 유턴했다.
34. 키스는 집에가면서 그 당근을 믹의 (삐--)라고 상상하며 있는 힘껏 분질렀다.
35. 키스는 다음날 연습실에 가자마자 그 토끼가 살아있다고 말하며 믹그새끼가 그냥 미친놈이라고 화를 냈다.
36. 믹이 연습실에 오자 브라이언이 너 토끼키워?라고 물었다.
37. 믹은 자기는 토끼를 키우지않는다고 대답했다.
38. 키스는 그날 연습내내 등뒤가 따가웠다. 모두의 시선이 키스를 향했다.
39. 결국 그 날 믹이 돌아간 후 키스가 자신의 말을 증명해주겠다며 믹의 집에 가보면 안다고 말했다.
40. 그러나 모두가 집에 갔을 때 믹은 집에 없었다.
41. 키스는 마침 잘되었다며 믹이 없는 틈을 타 모두를 데리고 집안으로 들어갔다.
42. 모두 집안을 샅샅히 뒤졌지만 토끼는 보이지 않았다.
43. 그렇지만 토끼사진은 여기저기 액자에 걸려 많이 있었다. 그건 대부분 믹과 찍혀있었다.
44. 모두들 이젠 인간말종보는 눈으로 키스를 보기 시작했다.
45. 다음날 키스는 위산이 역류해 연습실에 오지 못했다.
'비틀즈 > 비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믹폴]당신만 몰라! 2 (0) | 2014.05.15 |
---|